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 장난감 눈물 아기 딸 7종 세트

안녕하세요, 보린입니다. 저는 초보자의 엄마입니다. 따루는 첫 아기라서 모르는 것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고, 실수하고, 미안하고 고마운 것도 많지만, 하루에도 몇 번씩 많은 감정이 들썩인다. ㅎ

나는 Woodton을 좋아하는 엄마입니다. 그래서 Woodton을 위해 아기 용품을 모두 준비했습니다.다들 티니모바일을 사서 소리를 자극하고 이동하며 초점 역할을 해야 한다고 했는데, 듣지도 못했다. ^^^^^^^^^^^*

초점이라 눈은 풀렸지만 아기를 낳았을 때는 소리를 자극하는 소품이 없었다.부엌에서는 아기 한 마리가, 부산에서는 아기 한 마리가 덜컹거린다.

아기 체육관에서 피아노를 치곤 했었기 때문에 매일 입으로 피아노를 치곤 했어요. 왜냐하면 제 목소리를 자극하지 않기 때문이죠. 한정되어 있고, 저희 엄마는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시지만, 저는 어머니께 다른 것을 선물하고 싶었어요. 나는 멋진 아기 래틀피쉬를 찾을 거야!

티아리의 신생아 완구 방울 7종 세트이며, 미 식품의약국(FDA)에서 아기의 비전과 청각, 촉각, 자극적인 장난감으로 승인받은 신생아 완구를 시작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국민 딸랑이이다.
조금 색감이 있긴 한데, 아기 드라마도 조금 더 좋을 것 같아요.나는 엄마의 마음속에 감성을 다시 놓을 수 없어서 톤 다운된 색을 선택했다.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사실 T-A-RI 장난감이 좀 생소해서 다른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제조, 생산 공정 모두 100% 국산이었다. ㅎ

내가 선택한 7가지 제품 외에도 T-A-RI에서 신생아 완구로 나오는 다양한 신생아 방울들이 있다.7가지 기본 컬러가 필요할 것 같아서 7가지 컬러로 선택했는데 다른 컬러 조합을 선택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ㅎ

 

[베이비넷] 베이비용품 딸랑기 칫솔과 가구 손수건 일회용 젖병 지퍼팩 일회용팩 수동 윤활기 smartstore.naver.com

 

그것들은 감상적인 아기 장난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베이비 토이 티아라 래칫_카라 7종

우리 자루가 가장 좋아하는 달랑달랑한 파란색 공은 연기의 조합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누르면 삐 소리가 나고 360도 흔들면 덜컹거리는 소리까지 들려요!60일 된 짜루는 보통 마약 중독자예요......

손잡이가 얇아서 꽉 쥐고 흔들면 어떡해요? 그는 그것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ㅎ

공이 돌 때마다 덜컹거리는 소리는 덜컹거리는 소리보다는 덜컹거리는 소리와 더 흡사하다.

화보 촬영할 때 흔들면 집중이 돼요. 눈으로 보고 있는데 너무 귀여워요. 울어요.

다랑이라고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디자인인 것 같아요.그것은 아령이라고 불린다. 손에 쥐고 흔들면 아령에 걸린 덜컹거리는 볼이 큰 소리를 낸다. 손잡이가 얇아서 짜루가 들고 있었어요. ㅎ
웨딩피치를 연상케 하는 마술 지팡이 덜컹거림이에요. 원형 플레이트를 두드리면 일반적인 덜컹거림이 아닙니다. 덜컹거려서 손발을 놀리시는군요.중강의 손발 고리는 기사도 기능이 있어 손과 사랑에 빠진 짜루에게 자주 건넨다. ㅎ

손잡이가 작아서, 그는 그것을 잘 잡고 잘 잤어요!

둥근 토끼의 얼굴은 360도 회전하는 토끼의 딸랑이랍니다!귀가 좌우로 흔들리고 있는데 여기에 칫솔 기능이 있다.아직 잘 사용하지는 않지만, 제가 따라온 것에 비해 손을 잡기가 힘들어서 신경을 쓰지 않고 있습니다.;;)

치아 기능이 있는 귀는 입에 침이 고이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물려주면 구식이 된다. ㅎ

펄럭이는 나팔 소리!손잡이도 가늘어서 잘 잡지만 손발 틈이 없는지 트럼펫으로 머리를 때리는 경우가 많아 남편과 함께 눈앞에서 놀 때 쥐어짜는 경우가 많다. 하하하

남편과 저는 소리가 너무 좋아서 자주 불어요. 언젠가, 나는 짜루가 조금 더 클 때 붓는 연습을 하는 것이 좋을 거라고 생각해!

옆을 보면, 새 모양의 덜컹거리는 소리가 들리지만, 그 소리는 나팔 소리보다 조금 더 높습니다!색깔 있는 알들이 돌고 있었고, 삐걱거리는 소리가 났다.돌아서면서 팔과 다리를 마사지하듯 위아래로 움직이며 놀고 있다. ㅎ

7가지 타입 모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

 

 

 

 

 

 

 

 

 

 

 

 

 

 

신생아 장난감 눈물 눈물 눈물 세트 리뷰

 

 

▲▲▲▲▲아기 장난감 티아리 베이비 7종 래칫 칼라, 오프닝 영상 실측 사이즈 참고하시면 더 편할 것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영상 속에도 있는데 자루 언니가 '요붕붕붕붕붕붕따랑' 소리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영상 캡처입니다. 사진 속에 있는 것처럼 들리네요. 집중해서 보는 게 재미있어요.

한 초보 엄마가 집에서 소리 하나 없이 60일 동안 입으로 아이를 키웠고, 티애리 덕분에 입에서 휴식을 취하며 시각적으로, 시각적으로 아기를 키우고 있다. ㅎ

저는 일곱 개의 아기띠를 모두 놓았고, 그들을 움직이게 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을 꽉 잡았습니다. 나는 그들을 불고, 흔들고, 놀고, 트림을 하고, 20분 후에 그들을 지나쳤다. 하하하
나는 그가 떨고 소리를 낼 때마다 그를 쳐다보고 있었다. 요즘, 그는 아래위로 흔들리며 위치를 옮기고 있어요. 그리고 그는 그의 눈과 목을 돌리고 있고, 그는 너무 귀엽고... 귀엽네요. 너무 귀여워요.하하하하하

 

 

[베이비넷] 아기용품 임산부 칫솔, 가정용 손수건, 일회용 젖병 지퍼팩 일회용팩 수동 윤활유 smartstore.naver.com▲ 7종류의 칼라가 아닌 아기에게 자극과 재미를 주고 싶다면 위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너무 비싸지 않고 갓 태어난 장난감이지만 아기 딸랑이 > 미용사가 있어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T-A-R-R-R-R-R-R-R-R-R-R-R-Boreen은 그것을 강력히 추천한다.